자전거 Journey. 난 지금 호주에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Posted by Hey,dude!
2011. 2. 12. 16:35 여행 Season 2/호주(Australia)

반응형

5월 31일.

 

룸메이트는 자전거가 2대 가지고 있다. 하나는 본인꺼, 하나는 여자친구꺼. 하나는 파란색, 하나는 보라색이다.

 

오전에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 나가려 했는데 바비(룸메이트)가 자기도 같이 가잔다. 내가 파란색 타려고 했는데 바비가 같이 가는 바람에 보라색을 타야했다. 헬멧도 보라색..ㅠㅠ

<현재 머물고 있는 집 외부>


 

왜 내가 색깔에 민감해졌냐면,,,

 

하루는 바비와 자전거를 타고 근처 공원에 나간적이 있다. 그런데 어떤 초딩이 나보고


 

“어떻게 남자가 보라색 자전거에 보라색 헬멧을 쓸 수가 있어요?” 

헐,,, 그 전엔 몰랐는데 진짜 게이로 오해받을 소지가 있는 것 같다.

 

어쨌든 우리는 자전거를 타고 약 30분을 갔다. 가는 길에 경치 좋은데서 사진도 한방 찍고. 보라색 자전거가 걸리긴 하지만. ;;



 

볼일을 마치고 우리는 쇼핑센터에 들어갔다. 원래 계획에 없었던 티셔츠도 한장 사고.

자전거를 타니 차를 타고 다닐 때와는 또 분위기가 다르다.

여기저기 구석구석 풍경도 구경하고, 시원한 바람도 느끼면서.

 

난 지금 호주에 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