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여행자보험 신청하기.

Posted by Hey,dude!
2010. 2. 3. 14:38 여행 Season 2/호주(Australia)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비자신청을 스스로 하고 계신걸 보니 정말 보람도 느끼고 좋네요~!!

오늘은 여행자보험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출국하기 전에
혹시라도 겪을 수 있는 질병이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여행자보험은 어떤걸 들어야 할까?
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중 한 사람이었는데요.

보험에 대해 일자무식인 제가 무턱대고 아무런 검색결과에 나오는 사이트에서 보험에 가입할 순 없잖아요.

그래서 재무설계사를 하고 있는 제 친구에게 좋은 여행자보험 하나 추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말씀드리기에 앞서.

전 절대 이곳에서 돈 받은 것도 없고, 개인적으로 연류되어있는 곳도 아닙니다.
다른 업체들에비해 저렴하고 보장도 괜찮아서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저만 알고있으면 좀 그렇잖아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투어밸리" 입니다.
http://www.tourvalley.net/


위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메인 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여행보험, 유학생보험부터 스키보험까지. 물론 워킹홀리데이 보험도 있구요.

이곳에서 저는 가장 저렴한 보험에 1년짜리로 가입을 했는데요 타사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AIG, LIG 손해보험, H현대해상에 가입되어있기 때문에 믿을만 회사라고 하네요.

짧게는 몇개월에서 길게는 2년까지 워킹홀리데이를 하는 동안에 아무런 사고없이 잘 다녀오면 좋겠지만
한치도 모르는게 사람 일이잖아요.

여행 전 여행자보험은 꼭 가입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