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 워킹홀리데이 비자에 단호한 조치.

Posted by Hey,dude!
2011. 2. 10. 10:21 여행 Season 2/호주(Australia)

반응형

2009년 11월 11일 기사

거짓된 정보로 워킹홀리데이 세컨비자에 지원하는 사람들에 대한 정부의 단호한 조치로 인해 상당수의 백팩커들이 비자신청을 보류하게 되었다고 호주 이민성에서 발표했다.

Adventure and Backpacker Industry Conference(ABiC)에서 가진 회견에서 호주 이민성 워킹홀리데이 담당자인 Deirdre Russack은 한 아일랜드인이 위조된 정보로 세컨비자를 지원했다가 발각되자 비자신청을 취소하였다고 전했다. 그 아일랜드인은 한 술집에서 비자관련 서류를 $500AUD로 구입했으며 $1,400AUD의 벌금과 비자취소를 감당해야 했다.

거짓정보로 지원하는 사람들 대해 단호한 조치를 취한 이후로 “우리는 그들의 비자신청을 보류하게 만들었죠.” 라고 Russack은 말했다. 그는 모든 세컨비자 신청자중의 절반정도가 거짓정보로 지원을 하지 않았냐는 질문엔 대답을 거부했다.

회견 도중 Russack은 “워킹홀리데이로 해외를 여행하는 호주인들이 호주에 오고 싶어하는 많은 나라 사람들이 비자를 많이 받을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통해 해외로 나가는 많은 호주시민들이 있다면 호주 정보는 자국의 계속 늘어나는 백패커스들에 대해 부담이 적어질 것이다.”라고 Russack은 말했다.


원문 출처 : http://www.workstay.com.a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