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 검정 VS 금색 흰색 드레스. 드레스 논란 한방에 정리.

Posted by Hey,dude!
2015. 3. 16. 09:42 영어 표현 모음/해외짤로 보는 영어

반응형


외국에도 웃긴 짤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엔 한 드레스 때문에 세계적인 논란이 있었죠?




바로 이 드레스 입니다.


이를 가지고 수많은 짤들이 만들어졌는데,


색을 받아들이는 신경이니 뭐니 신경쓸 필요 없이


그냥 웃음으로 넘겨버리는 그들의 여유를 엿볼수 있는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




They said we're gold, not black. (그들이 말하긴 우리가 금색이래, 검은 색이 아니라고!)

We're gold, not black (우리는 금색이야, 흑인이 아냐)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2



여러분이 다들 알고 계시는


너희를 찾을것이다 버전


I will find you. (너를 찾을 것이다.)

And I will burn you. (그리고는 너를 태워버릴 것이다.)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3



조단짤.


Look at these blue and black Jordans. (이 파랑과 검정 조단을 보세요!)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4



파워레인져 인가요? ㅎㅎ


The blue & black power ranger was my favorite. 

파랑 & 검정 파워 레인저는 나의 favorite이었지.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5





이번에도 흑인관련 짤 입니다.


What if black people been gold this whole time

만약 흑인이 지금까지 금색이었다면?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6




고인으로 이런 짤을 만드는 것이 그리 탐탁치 만은 않지만,,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관련입니다.


역시 흑인에 관한 내용입니다.


I saw black and blue but then 나는 검정과 파랑을 봤지. 하지만 그리고 나서


I saw white and gold 나는 흰색과 금색을 봤지.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7




역시나 색깔 때문인지 흑인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가수 에이콘! (Akon)


Waiting for someone to tell me that Akon looks white and gold.

누군가가 에이콘은 흰색과 금색으로 보인다고 내게 말해주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8




이제 이들도 지쳐가는듯 합니다.


Post that ugly dress one more time.

한 번만 더 그 못생긴 드레스를 올려봐. (Post : 인터넷 등에 글을 올리는 행위)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9




이번엔 색다른 논리네요. ㅎㅎ


What if I told you it isn't even a dress

만약 내가 그것은 심지어 드레스도 아니라고 말한다면 어떨까?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0





아이폰이 빠질 수 없죠. ㅎㅎ


I've always loved my black and blue iPhone

난 항상 나의 검정과 파랑 아이폰을 좋아해왔어.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1





Spock : 스타트랙에 나온 과학반장의 이름.


Spock is dead. 스포크는 죽었어.

And we are still talking about this goddam dress. 근데도 우린 아직 그 빌어먹을 드레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고.


스타트렉을 안봐서 그런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ㅎㅎ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2




다시 한 번 신발이 등장합니다.


Dem blue & black nikes. 빌어먹을 파랑 & 검정 나이키.

Hectic. 빡빡하구만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3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도 등장합니다.


말싸움을 하나보네요.


Black and blue. 검정과 파랑이야.

White and gold. 흰색과 금색이야.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4




다시 한 번 흑인이 등장합니다.


White guy in a gold tshirt. 금색 티셔츠를 입은 백인.




드레스 논란 관련 해외 웃긴 짤 15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The dress is.... 그 드레스는...

Shut the fuck up!!! 닭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