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iOS8 의 새로운 기능 정리 - 세 번째

Posted by Hey,dude!
2014. 10. 14. 22:16 정보 & 취미/스마트폰 관련

반응형



드디어 애플이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를 국내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4.7인치의 아이폰 6와

5.5인치의 아이폰 6 플러스.

 

13일 국립 전파연구원과 애플에 따르면 아이폰 6와 아이폰 6플러스의 국내 전파 인증을 완료 했다고 하네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데요.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이 아니기 때문에 이제야 나오게 되네요. ㅎㅎ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는 iOS 8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계속 가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1. 아이폰 6, iOS8 의 새로운 기능 정리 - 첫 번째 

2. 아이폰 6, iOS8 의 새로운 기능 정리 - 두 번째 

3. 아이폰 6, iOS8 의 새로운 기능 정리 - 세 번째 

4. 아이폰 6, iOS8 의 새로운 기능 정리 - 네 번째







9. 타이머로 셀프 카메라 찍기




기존 OS에서는 타이머가 없어서 세워놓고 찍으려면 다른 앱을 설치 해야만 했습니다.


이젠 기본적으로 타이머가 탑재 되었기 때문에 그러지 않아도 되겠네요. ㅎㅎ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1. 일단 사진앱을 실행시키신 후 위의 시계표시를 누르세요.



2. 그리고 시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냥 터치!










10. 인터넷 주소 빠르게 입력하기.




이건 저도 처음 보네요.


마침표를 길게 터치하면 여러가지 도메인이 나옵니다. ㅎㅎ


이것 또한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느껴지는 내용입니다.












11. 메시지에서 사진 저장하기




이 기능은 사실 꼭 필요한것 처럼 보이진 않네요.


그냥 사진을 저장하는 다른 방법입니다.



저도 해봤습니다.


통화를 하면서 해서 위에는 통화 내용이 표시되고 있네요. ㅎㅎ 


이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1. 세부사항을 누르세요.



2. 기타를 누르세요.



3. 이미지 저장을 누르세요.












12. 가장 잘 나온 사진을 한 앨범에 모으기




사진을 보시면 하트 표시가 나옵니다.


이를 터치 하면 선호하는 사진 앨범에 자동으로 저장이 되니 나중에 찾아보기 쉽게 됩니다.





이는 단순히 iOS 8 "팁"에 보이는 내용들 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기능들이 있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전 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