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영상2. 마이애미의 할로윈 파티 (holloween party in Miami Beach)

Posted by Hey,dude!
2009. 12. 9. 00:58 정보 & 취미/취미 & 영상 & 글 &영화

반응형



편집되지 않은 찍었던 그대로의 영상입니다.
여행할 때의 느낌들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던 영상들 입니다~

제가 다녔던 South Beach Language Center라는 영어를 가르쳐주는 학원에서 열린 파티인데요,
다들 즐겁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하하하.

디지털카메라로 찍었지만 그래도 볼만하네요. :)
그럼 즐감입니다~


주위가 어두워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불이 켜질 때마다 잠깐잠깐 나오네요. ㅎㅎ



할로윈데이 때 마이애미비치에 위치한 링컨로드 (Lincoln Road)  입니다.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여행 메뉴의 할로윈파티 글을 참조하시면 더 재미있을 거에요.



이곳도 Lincoln Road인데 밤이라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제가 동영상을 촬영하는 기술도 없었구요. 하하. 그래도 잠깐잠깐 밝은 화면이 나오니 즐겁게 봐주세요 :)



승희의 여행동영상,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