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영상+사진 후기, 가격, 리뷰 (호캉스)

Posted by Hey,dude!
2018. 10. 5. 18:22 국내여행&맛집

반응형

어머니 생신을 맞아 준비하던  

얼마전 갔던 강릉 정동진에 썬크루즈 호텔이 생각났습니다.


이전에는 그냥 아래에서 올려다본것이 다였는데 어머니 생신겸 좋은곳에서 숙박을 해보자 하는 마음에 호텔을 예약 했습니다.

일단 쿠팡에서 현수막 하나 제작 하구요 ㅎㅎ




영상으로도 리뷰를 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속속들이 보실 있도록 임팩트 있게 담았습니다 :) 


영상 리뷰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






아빠, 엄마, 동생 그리고 4인실을 예약했고 가격은 24 .

숙소의 레벨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겠죠. 

저는 삶이 여유롭지 않기에 저정도 가격대에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썬크루즈 호텔은 CNN 선정한 일생에 가봐야 신기한 호텔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정동진 천해의 해안절경에 위치하고 있는 썬쿠르즈. 


가는길에 철도에서도





처럼 생긴 건축물을 보면서, 이걸 벽돌과 공구리(?) 만들었나? 했는데 

조선소에 특별히 주문하여 건조한 실제 배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길이는 165m, 높이는 45m 세계 최초의 지상 크루즈 리조트 입니다.




호텔에서 일출을 있었는데 저는 잠을 자다가 늦게 일어나서 이미 떠있는 해를 찍었습니다.


그런데도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그리고나서 썬쿠르즈 호텔에서 운영하는 정동진 범선 횟집을 찾았습니다.

4인분 + 대게 세트를 먹었는데 

회는 솔직히 그닥,, 접시는 큰데 회는 엄청 얇았어요 

대게는 먹을만 했습니다.

가격은 27 !


 




그리고 호텔에서 조식도 먹었습니다

인당 2 해서

8만원!!!




그런데 이건 호텔에서 숙박한 사람들은 30% 해준다는거!!

30% 할인을 받은 가격이 27 , 조식 8 입니다 ㅋㅋㅋ (4)

ㅠㅠ

그래서 저는 !! 

카드를 긁었습니다.

ㅠㅠ





가을이라 날씨도 정말 너무나 좋았어서 쾌적하게 다녀왔습니다.

부모님 사진도 많이 찍어드리고


재미있게 봐주셨다면 유튜브 채널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joeseunghee




아래 하트버튼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