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보스턴 여행 1탄 (보스턴 다운타운 Boston Downtown, common wealth street.)

Posted by Hey,dude!
2011. 2. 4. 09:43 여행 Season 1/보스톤(Boston)

반응형


매일 하버드 대학만 갈 순 없으니깐.
오늘은 다운타운에 가보기로 했어요.
다운타운 가는 길에 찰스강이 길게 늘어져있으니 그곳을 안가볼 순 없겠죠?
마침 오늘 날씨도 완벽했습니다.
함께 찰스강을 거닐어보시죠~!!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로 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는 사람들이 트렘을 기다리는 곳입니다.
저는 트렘을 타지 않고, 걸어서 갔죠.

트렘이 왔습니다.
한번 타는데 2불.


제가 묵었던
Abercromvie's Farrington Inn 이 있었던 곳.
트렘을 타고 잘못내렸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이 맞더라구요.

이곳은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하버드 대학과도 가깝고,.
MIT랑도 가까웠답니다.
무엇보다도 스탭들이 너무 친절하고 방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트렘은 트렘대로 가게 놔두고...
저는 저대로 걸어가고...

한 15분 정도 걸으니 찰스강이 나옵니다.
날씨 정말 좋죠?
사진기는 600만화소지만
DLSR에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사실 많이 뒤지지만, 그냥 넘어갑시다.



강 건너편에는 MIT가 있어요.
삼각형 비슷하게 보이는 건물은 하얏트 호텔입니다.~
MIT는 다음에 가기로 하고. 오늘은 원래 가기로 했었던 다운타운으로 계속 걸어갑니다.












드디어 찰스강을 건넜습니다.
이대로 강을 따라 계속 가다가는 공항까지 갈 것 같아서 하버드 브릿지에서 다운타운쪽으로 넘어왔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