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친구 만나기 _ 파티에 참여해보세요!

Posted by Hey,dude!
2014. 10. 27. 09:49 외국인 친구/언어교환&파티

반응형

요즘 외국인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앱도 많고 오프라인 모임도 많이 있죠?


저같은 경우는 앱으로 채팅만 하는것 보다는 실제 모임에 참여해서 다양한 국적을 가진 나라의 친구들도 만나고


이야기 하는 걸 더 즐기는 편입니다.


10월 25일 (토)에 다녀온 Friends In Korea에서 주최한 파티에 다녀왔어요 ㅎㅎ


친구와 함께 오신 분들도 많이 있었지만


처음 오신분들도 많았고 혼자서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처음엔 뻘쭘해도 조금 이야기를 나누며 홀짝홀짝 하다보면 금세 분위기에 적응 되곤 해요 ㅎㅎ.


일단 사진 몇 장 보고 가실게요!













요즘엔 일본과 중국인 친구들도 많이 참여를 하는 편이에요


이렇게 친구들을 만나서 2차로 클럽 무료 입장도 된다고 하니


안 갈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주말을 생산적으로 보낼 수 있는 외국인 친구들과의 만남!


한 번 참여해보세요!!




이번 할로윈 파티때에도 파티가 있다고 해요 !


해당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10월 31일 금요일 외국인 친구 파티 (클릭)


11월 1일 토요일 외국인 친구 파티 (할로윈 파티) (클릭)



그런데 여기를 가도 되나,, 말아야 하나,,,


아직 고민중이신 분들은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ㅎㅎ


외국인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면? 요즘 뜨는 파티



얼마 있으면 할로윈 파티이니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