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유료화는 사실무근이다!

Posted by Hey,dude!
2014. 9. 24. 09:48 정보 & 취미/소식

반응형

페이스북은 월 이용료 $2.99 (우리 돈 약 3천 원)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은 정말 혼란스러운 공간이고,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실들이 당신에게 아무렇게나 막 던져지고 있다고 하네요.

마치 제가 바로 전에 썼던 포스팅처럼 말이죠. ㅎㅎ


기사의 원문은 “The National Report”인데 그곳은 사실도 아니면서 만들어지거나 꾸며진 이야기를 진짜인것 처럼 발표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National Report”에서는 페이스북이 이번 11월 부터 사용자들에게 $2.99를 부과할 것처럼 기사를 냈는데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저도 그 기사를 읽고 사실이라고 생각했었던 사람으로 참 쪽팔립니다. ㅎㅎ


National Report가 풍자 위주의 웹사이트인 것을 아는 사람이라면 몇 초도 되지 않아 그 기사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거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유료화.


전혀 사실무근으로 생각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ㅎㅎ


기사 전문

http://www.mtlblog.com/2014/09/facebook-to-start-charging-2-99-a-mont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