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친구들과 관악산 등반을! Friends In Korea!

Posted by Hey,dude!
2014. 9. 21. 22:48 외국인 친구/언어교환&파티

반응형

오늘은 FriendsInKorea에서 주최하는 관악산 모임에 다녀왔어요. ㅎㅎ


모집은 딱 30명만 한다고 해서 서둘러 신청 했죠!


티셔츠, 김밥, 물도 무료로 나눠주다니. ㅎㅎ 


일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늦잠도 안자고 서울대 입구로 갔습니다.




여기가 바로 "샤"

참 오랜만에 가보는 서울대 입구입니다.



길 위에 티셔츠를 이렇게 돗자리 위에 깔아놓고 참여자들에게 나눠주고 있었어요.

등산하러온 아줌마 아저씨들이 와서 가격을 물어보기도 하고 ㅎㅎ


"파는거 아니에요."









김밥도 프리미엄이라고 하는데 꼭대기에 올라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등산 시작 전에 단체 사진 한방!

각지의 선남선녀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5분간 휴식.


날도 흐리고 선선해서 등산하기엔 안성맞춤이었어요.


약간 습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소풍 수준.







조금 더 가다가 5분간 더 휴식.


별로 어렵지 않은 '국기봉 코스'를 선택했어요.


나중에 한번 가보세요. 


나들이 한다 생각하고 운동화에 반팔, 반바지만 입고 가도 될 정도에요. ㅎㅎ




정상에 도착해서 김밥도 먹고


서로 싸온 간식도 나눠먹고.


외국인 친구가 몰래 준비한 막걸리는 최고의 인기!




사실 마지막엔 쪼금 힘들었어요.


나름 정상?에 올랐으니 기념사진 한 방 남겼습니다.!





산행을 마치고 내려가는 길.







서로 친해져서 한참을 잡담하면서 내려오니 어느새 평지가 나옵니다. ㅎㅎ


내려오니 시간은 약 오후 2시 15분.


저를 비롯한 몇 명은 홍대에서 열리는 언어교환 모임으로 이동하고,


몇 분은 남아서 막걸리 한 잔 하고,


몇 분은 피곤하셨는지 바로 집으로 고고.




언어교환 모임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


http://wassupdude.tistory.com/468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바로 신청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