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영상 4. (마이애미에서 아르바이트를)

Posted by Hey,dude!
2009. 12. 9. 01:27 정보 & 취미/취미 & 영상 & 글 &영화

반응형

편집되지 않은 찍었던 그대로의 영상입니다.
여행할 때의 느낌들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던 영상들 입니다~
디지털카메라로 찍었지만 그래도 볼만하네요. :)
그럼 즐감입니다~




제가 머물던 동네의 밤거리 입니다.
밤엔 위험하지 않나? 이런 의문을 많이 가지시게 될텐데요.
이곳은 마이애미비치! 관광명소이죠.
밤에도 역시 경찰관들도 많이 있고, 관광객들도 많아요.
특별히 눈에띄는 행동만 하지 않는다면 위험한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길은 제가 일터로 가는 길이에요.
자~ 아래 동영상은 제가 일터에 도착한 영상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Wingzone!
아직 영어로 말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때라 많이 서투네요. 부끄~ ㅎㅎ.

제가 여행을 하면서 불법으로 일하던 곳이죠!
불법으로 일한것,, 잘했다고 자랑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해볼만하더라구요!
사실, 여기서 일하는 대부분의 남미 친구들은 불법으로 일한답니다~
하지만 경찰이 문제삼진 않아요.
그들이 미국경제를 돌아가게 하는 한 축이기 때문이죠!
자~, 그럼 감상하시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