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1.2 업데이트 내용 확인하기

Posted by Hey,dude!
2014. 12. 13. 14:35 정보 & 취미/스마트폰 관련

반응형

아무런 예고도 없이 애플이 iOS 8.1.2 를 내놨습니다.


iOS 8 이상의 버전을 설치하여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등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 화면을 보니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한 구입한 벨소리가 사용자의 장비에서 제거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url - itunes.com/restore-tones 


라고 합니다.






또한 애플은 



iOS 8.1.2에서 다른 버그들을 수정 하였다고 했지만 업데이트 창에서 보여지는 url을 보면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정보는 전혀 나와있지 않습니다.


(support.apple.com/ko-kr/HT1222)








이번 업데이트는 단지 28.2MB의 용량만을 요구하고 있을 뿐입니다. 


(기기마다 살짝 다를수는 있습니다.)







iOS 8버전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지금껏 계속되는 소소한 문제들에 불편을 느꼈었는데


이번 iOS 8.1.2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그리 많은 개선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긴 합니다.


계속되는 버그를 하나씩, 하나씩 수정해나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11월 발표된 iOS 8.1.1에서 많은 부분의 버그 수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용자들은 여전히 애플의 업데이트를 서둘러 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존에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와이파이가 작동되지 않는 문제, 블루투스 연결 불능 문제, 빠른 배터리 소모 등과 같은 문제들을 경험했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지난 후 분위기를 보고 업데이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문맥에서 볼 때, “아이튠즈로 구입한 벨소리가 사라지는 문제를 갖고있다”고 발표한 것이

애플의 신용도에 더욱 악영향을 미칠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iOS 8버전의 시작은 그리 순탄치는 않았습니다. 


출시 후 얼마 되지도 않아 버그를 잡기 위해 금방 8.0.1업데이트를 내놓았죠. 


하지만 애플이 이런 버그를 하나씩 수정하다보면 존재하는 가장 완벽한 iOS버전이 될 것이라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앱들과 앱들 사이의 연관성을 극대화 시켜준다던가, 무선 키보드 같은 장비를 연결시킬 때의 안정성이라던가 하는 것 들 말이죠.


애플 와치가 출시되면 또 어떤 iOS 업데이트가 이루어질지 궁금해지기까지 합니다.


이번 iOS 8.1.2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제 아이폰은 잘 구동되고 있습니다.


항상 50%이상 배터리와 wi-fi환경에서 업데이트 하셔야 하는것 잊지 마시고


지금 업데이트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