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프 (WWOOF)에 관한 팁 [호주 워킹홀리데이]

Posted by Hey,dude!
2010. 6. 14. 17:23 여행 Season 2/호주 우프(WWOOF)

반응형

정오와 오후 2시 사이, 혹은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에 전화를 하는 것이 농장주와 닿을 수 있는 최상의 시간입니다. 당신의 열정과 재능을 이야기 한다면 더욱 도움이 되죠. 영어에 문제가 있다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전화를 하게 해보세요. 그러나 명심하세요. 농장주는 당신과 개인적으로 이야기 하길 원합니다.

 

이메일로 연락을 하던 전화로 연락을 하던,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정보들 입니다.

 

1. 귀하의 WWOOF 멤버십 번호

2. 멤버십 날짜 (농장주가 멤버십이 현재 유용한지 알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 입니다.)

3. 귀하의 이름

4. 연령대

5. 성별

6. 농장주가 당신을 선택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귀하의 재능, 능력, 경험과 잘하는 일에대한 세부사항.

7. 도착 예정일과 예상 숙박 일수.

8. 현재 WWOOF 농장주와 머물고 있는 경우, 현재 함께 하고있는 농장주의 연락처와 이름.

9. 농장주를 선택한 이유.

10. 알러지, 신체적으로 불편한 사항, 먹지 못하는 음식.

 

 

위 사항들은 농장주가 귀하에 대해 알아야 할 알아야 할 사항들입니다.
WWOOF는 상호 교환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입니다.
호스트에게 당신의 재능과 본 농장주를 선택한 이유를 이야기 하시고, 어떤 일을 하게 될지에 대해 문의하세요.
당신이 현재 WWOOF회원인지, 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승인이 결정됩니다. (만약 그들을 위해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일할 준비가 되어있다면 몇몇 농장주들은 귀하를 받아들일 것입니다.)
농장주에게 자신의 ID(여권)과 멤버십에 관한 돈을 지불하셔야 WWOOF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WWOOF 기관에서 해당 농장주의 주소로 귀하의 WWOOF 책자를 보내줄 것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WWOOF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어요.

http://www.wwoof.com.au/WWOOFer_application.html

프린트를 하셔서 우편 혹은 팩스를 통해 발송 하시거나 이메일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서 당신이 선택한 농장주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농장주에게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일을 다양하게 제시할 수록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숙박 시설을 제공 받을지, 하루 몇 시간 일을 해야 하는지 농장주에게 미리 확답을 받으세요.
그리고 어떤 음식을 제공받게 되는지도 물어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채식주의자 일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특별한 음식을 섭취하신다면, 그 음식은 직접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농장주들은 보통 상점에서 먼 거리에 삽니다.
따라서 당신이 도착했을 당시 식품을 구입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호스트를 위한 사진, 비디오, 책자, 그 외의 기념물들을 가지고 오세요.

지역주민을 만나 즐기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생활에 필요한 소정의 경비 역시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방문을 통해 최고의 순간을 얻으세요. 몇 주 동안 한 장소에 머문 뒤 더 다양한 경험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호스트들을 만나보세요.

 

WWOOF에 참여할 기회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WWOOF를 체험할 수 있을 만큼 육체적, 신체적으로 건강하다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껴도 좋습니다. 참가자들은 적어도 최소한의 신체적 요건은 충족해야 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신체적 정신적 결함을 가진 사람들에겐 적절하지 않습니다. 만약 귀하의 상황이 확실치 않다면 의사와 상의할 수 있게끔 WWOOF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dam Greeman 이란 사람이 영국, 스코트랜드,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과 헝가리에서 우프를 했었고 그에대한 정보를 담은"The practical Guide to WWOOFing"이란 제목의 소책자를 냈습니다.

http://www.wwoofing.co.uk/

아래 사이트들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책 : http://www.wwoofing.co.uk/

인터넷 북(e-book) : http://www.wwoof.com.au/lists.html#WWOOFing_Guide

 

 


원문 및 사진 출처 : http://wwoof.com.a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