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프(WWOOF)의 혜택들

Posted by Hey,dude!
2010. 6. 14. 17:12 여행 Season 2/호주 우프(WWOOF)

반응형

 

 

1. 농장주를 도움으로 인해 유기농 작물들을 기를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2.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이야기 하고, 배우고 견해를 교환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3.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생활하고 일하면서 호주의 생활과 문화를 접하게 됩니다.

 

많은 다양한 나라중 호주의 농장주들은 간결하면서도 지속적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생활패턴을 추구하며 20%의 생활 기능학적인 재배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WWOOF를 제공하는 1/4의 농장주들은 영리를 목적으로 합니다. 어떠한 농장주들은 협조적이며, 일을 교환하기도 하는 공동체에 속해있으며, 또 다른 농장주들은 자치단체에 속해있습니다. (일을 교환하는 단체는 WWOOF에 속한 농장주 외에 다른 농장주 들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농장주들을 위해 하는 일은 범위가 넓고 다양합니다. 당신의 능력에 따라 농장주가 요구하는 다양한 일을 하게 됩니다.

 

가족과 같은 개념으로 일을 하기 때문에 따로 근무시간이 정해지진 않습니다. 그러나 평균 4시간에서 6시간의 노동이 정당합니다.

 

WWOOF 회원 생활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wwoof.com.au/about.html#HOW_TO_JOIN

 

원문 및 사진 출처 : http://wwoof.com.a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