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하는 우프(WWOOF) [호주 워킹홀리데이]

Posted by Hey,dude!
2010. 6. 14. 17:27 여행 Season 2/호주 우프(WWOOF)

반응형

 

 

다양한 농장주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어린이들이 오는 것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우프 책자를 통해 확인하세요. 위를 위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전 예약 없이 아이들을 데리고 WWOOF를 하는 것은 권장 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어린이 보육센터를 WWOOF의 일환으로 대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프로그램을 하시기 원한다면 WWOOF를 하기 전에 미리 경찰에 알리는걸 추천합니다. 해외에서 출국하는 경우라면 꼭 경찰에 미리 알리시기 바랍니다.

 

WWOOF에 대해 잘 알고 계신다 하더라도 귀하의 자녀들은 낯선 장소, 낯선 얼굴들, 다른 음식과 다른 잠자리에 대한 거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기간 방문으로 시작하는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WWOOF는 호스트를 도와주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어린이들을 돌봐야 한다면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도움은 제한적이게 됩니다. 어린이들은 항상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절대 "나가서 놀아." 라고 하지 마세요. 농장은 위험한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농장은 놀이터가 아닙니다. 어린 아이들은 당신이 넓은 채소밭을 괭이질을 하게 놔둘만큼 혹은 나무를 베는 동안 당신 근처에 있을 만큼 인내심이 좋지 않습니다.

 

하나의 해결책은 WWOOF를 하는 동안 다른 부모 혹은 다른 파트너와 번갈아가며 아이를 돌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호스트가 다수의 사람에게 잠자리와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알아봐야 합니다. 많은 경우에 호스트들은 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WWOOF에 도움을 요청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몇몇 농장들은 외딴곳에 위치해 있거나 아이들을 부양하고 있는 가족일 수도 있습니다. 외딴 곳에 있다는 것은 귀하가 자녀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 상점에 들르는 것은 불가능한 일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농장엔 WWOOF를 하는 또 다른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이는 아이들을 좋아하기도 하며, 어떤 이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숙소를 다른 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잠을 방해하지 않아야 하는 상황도 고려하셔야 합니다.

 

때때로 어린이 보육센터를 WWOOF의 일환으로 대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에게 좋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WOOF를 하려 한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엔 WWOOF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많은 농장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로 부터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훌륭한 WOOFER(우프를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그러나 좋지 않은 상황들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 경우들은 보통 적절치 못한 예약 때문에 일어납니다. 예를 들면 어린이들의 품행이나 호스트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 숙박시설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원문 출처 : http://wwoof.com.au
사진 출처 : http://www.thedailygree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