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프(WWOOF)를 할 수 있는 기간 [호주 워킹홀리데이]

Posted by Hey,dude!
2010. 6. 14. 17:18 여행 Season 2/호주 우프(WWOOF)

반응형

 

WWOOF를 하며 머물 수 있는 최소한의 기간은 2박3일이며, 최대 기간은 농장주와 협상을 하여 정해지게 됩니다. 대부분 기간은 수일 내 이지만 많은 농장주들은 4~5일간의 시범 기간을 거친 후 6개월 정도의 기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농장주와 연락하는 방법

Google Maps를 이용하여 농장주의 위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google map에 주소를 치고 "search maps"를 클릭하세요.

 

책을 보고 당신에게 적절한 농장주인을 찾았다면, 예약은 전화, 우편 혹은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메일 제목에 "WWOOF"라는 단어를 꼭 적으세요.") 호주 내에서는 전화를 통한 예약이 일반적입니다. 그렇지만 해외에 있는 사람들은 전화, 우편 혹은 이메일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답장을 받기 위해 국제우표를 동봉하세요.)


그리고 호주에 도착해서 확인을 위해 다시 한번 농장주에게 전화 하는거 잊지마세요.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WWOOF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어요.

http://www.wwoof.com.au/WWOOFer_application.html

프린트를 하셔서 우편 혹은 팩스를 통해 발송 하시거나 이메일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서 당신이 선택한 농장주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농장주에게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일을 다양하게 제시할 수록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과 숙박 경비는 본인의 의무 이지만 미리 약속을 정하면 몇몇 농장주들은 가까운 버스, 지하철 역에서 픽업을 해주기도 합니다.

 

 

우프 준비사항.

침낭 : 보통 호스트가 제공하는 숙소는 가족이 사용하는 방들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상황은 변할 수 있습니다. 보통 침구류는 제공됩니다. 하지만 확실하진 않죠. 그러니 예약시 미리 확인하세요. 그래도 침낭을 소지하는 것이 위급상황엔 특히나 유용합니다. 장기간 여행을 하실 예정이라면 때때로 당신의 침낭을 세탁하세요!

 

 

장화와 장갑 : 일은 집안일, 정원 혹은 농장 등 어느곳에서든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최악의 날씨를 예상하시고, 발과 발목 부상을 예방할 수 있게 장화와 장갑을 항상 소지하세요.

 

친절 : 당신의 호스트의 사생활을 존중해주세요.

 

상식(양식) :... 그리고, 장소, 사람, 일에 대한 질문을 언제든 할 수 있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썬글라스와 넓은 챙 모자는 태양으로 인한 화상과 자외선을 차단해줍니다.

 


원문 및 사진 출처 : http://wwoof.com.au




반응형